◈ 광견 ◈
수년간 지속된 지긋지긋한 가뭄이 개들의 변사를 부추기던 어느날, 굶주림을 이기지 못한 사냥견들 중 일부가 산 중의 독초를 삼킨 후 광견이 되어 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온 장안의 개들이 모두 광견이 되어 버리고 말았다.
비교적 치안 상태가 좋은 초원마을 내에는 접근하지 못하고 있으나 불행하게도 기암괴석지대에서는 통제가 되지 않아 현재까지 왕성하게 번식을 하고 있다. 광견은 공격력은 비교적 약하지만 무리를 지어 인간을 공격하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강호에 첫 발을 디딘 신출내기라면 조금은 버거운 상대일 것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1갑자
2
1
3
6
가능
◈ 야저 ◈
왕성한 먹성 때문에 키우기가 좋다는 이유로 야생 멧돼지를 집에서 기르는 흑돈과 교배한 종이 바로 야저이다. 그러나 아직 야생의 습성이 고스란히 남아있어 울타리를 치고 사육하기 보다는 주로 방목을 택하는 편이다.
이따금 흥분한 야저의 송곳니에 비명횡사하는 경우도 있을 만큼 수컷의 날카로운 이빨은 매우 위력적이다. 초보자들이 사냥하기에 적합하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2갑자
3
4
3
22
불가
◈ 투우 ◈
농부들에게 있어 가장 큰 재산이라면 바로 황소일 것이다.
해마다 농번기가 끝나고 나면 소싸움을 벌여 그 마을에서 가장 힘이 센 황소를 결정짓곤 하는 데 투우는 바로 이런 목적으로 사육된 전문 싸움 소를 말한다.
수백년간 사람에게 길들여져 무척 온순한 편이지만 투우의 경우 공격성을 불러일으키는 훈련을 받아 때때로 대단히 위력 있는 공격을 해오기도 한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3갑자
5
7
4
34
가능
◈ 해골궁수 ◈
궁을 무기로 사용하는 해골귀이다. 초보들에게 가장 성가신 존재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4갑자
7
10
10
55
불가
◈ 서역괴인 ◈
끝도 없이 광활한 사막의 길을 걸어온 서역 상인들... 그들과 중원의 여인들 사이에 태어난 사생아였던 이들은 유달리 두드러진 피부색 때문에 산 중에 몰래 버려져야만 했고 결국 수십 년간 야생에서의 짐승 같은 생활 끝에 동물적 성향이 극대화 되어 버렸다. 때때로 산 중에 길을 잃고 헤매는 행인들이 이들의 손에 잡혀 먹기도 한다는 소문이 퍼지자 관아의 토벌대가 이들을 정벌한 적도 있었으나 동물적 기민함으로 단련된 이들을 완전히 토벌하기란 불가능한 것이어서 아직도 산 중 여기저기에 무리를 지어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5갑자
10
11
11
87
불가
◈ 부마도 ◈
공중에 뜬 귀신들린 칼이라는 뜻의 부마도는 전설 속의 희대의 살인마가 사용하던 기문병기이다. 그가 사로잡혀 무참하게 죽던 날 한 자루의 부마도는 갑자기 하늘로 날아올라 사라져 버렸는데, 언제부터인가 수십개의 부마도가 기암괴석지대에 나타나더니 주변에 접근하는 인간들을 무차별하게 공격하고 있다. 또한 적을 향해 움직이는 속도가 번개처럼 빨라 고수들조차 대적하기를 꺼려할 정도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6갑자
12
17
10
98
불가
◈ 관흉 ◈
관흉은 인간과 유사한 모습이나 체구가 큰 외형에 가슴에 커다란 구멍이 뚫려있는 괴이한 인종이다. 전설에는 한 충신이 가슴에 구멍을 뚫어 죽은 것을 슬피 여긴 왕이 불사약으로 소생시킨 것이 시초라고 한다. 관흉은 신중하고 의심이 많은 편이라 주변을 어슬렁거리며 침입자를 경계한다. 또한 포악한 습성을 갖고 있어 누군가 자신을 공격할 때에는 가차없이 주먹을 휘두른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7갑자
15
21
19
104
불가
◈ 맹호 ◈
맹호는 유달리 호기심이 많아 사람을 만나면 통상 싸움을 걸어오기가 일쑤다. 게다가 배고픔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만약 극도로 굶주린 호랑이를 만나게 된다면 필사적으로 도망쳐야 할 것이다. 굶주린 호랑이는 때때로 그 어떤 괴수 보다도 더 잔인하며 냉혹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맹호는 사람 눈에 보이지 않는 요귀도 잡을 만큼 용맹하다고 한다.
연랑이라는 한 여협은 용맹한 맹호를 사로잡아 먹이를 주고 길들이더니 교감수라는 무공으로 맹호의 능력을 신장시키고 많은 요괴를 물리쳤다고 한다. 그녀는 이상한 단지에서 맹호를 꺼내었다 집어넣었는 데 모두들 그녀의 신기한 봉인단지를 갖기 위해 안달이었다는 소문이 있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8갑자
20
27
20
150
가능
◈ 촉음 ◈
촉음은 아득한 심원에 살고 있는 뱀의 화신으로 사람들에 의해 물속에 사는 용으로 숭배되어 불리우고 있다. 몸 전체가 번쩍이는 비늘로 덮여있고 물 속에서도 유유히 헤엄친다. 몸은 인간이나 꼬리가 긴 뱀과 같다. 비독마굴의 빙요와 해신보다 더 강한 ‘수’ 속성을 지닌 오행수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56갑자
655
777
756
12302
불가
◈ 원신수 ◈
고목나무의 정령인 인면수의 원신으로 인면수와는 달리 괴수에 가까우나 태초부터 수목의 기운을 가진 까닭에 고목나무껍질 같은 표피에 손은 나무뿌리의 형태가 남 아있다. 나무가 많은 곳의 정기를 빨아들이며 그 속에 은신하기를 좋아하므로 습하고 나무가 우거진 곳에서만 볼 수 있다. 비독마굴의 ‘인면수’보다 더 강한 ‘목’ 속성을 지닌 오행수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59갑자
691
818
860
15201
불가
◈ 염시 ◈
아녀자의 원혼이 모여 생겨난 화녀와는 달리 염시는 활화산의 뜨거운 열천에서만 나타나는 불의 영령이다. 도력이 깊은 수도자조차 홀릴 만큼 버들잎 같이 요염하고 고혹적인 여인의 모습을 가졌다고 한다. 비독마굴의 혈기린보다 더 강한 ‘화’ 속성을 지닌 오행수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61갑자
712
849
940
17800
불가
◈ 당충 ◈
인간과 곤충의 잡종으로 날카로운 앞다리와 수개의 뾰족한 가시가 박힌 다리를 지닌 몸체는 마치 사마귀와 흡사하여 당충이라 한다. 전갈과 같은 긴 꼬리는 안테나처럼 상대의 움직임을 쉽게 포착하며, 공격 속도도 매우 빠르다. 비독마굴의 ‘금각거인’보다 더 강한 ‘금’ 속성을 지닌 오행수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64갑자
750
830
980
21000
불가
◈ 비강 ◈
형체를 알아볼 수 없지만 날개도 없이 머리만 붙은 괴이한 강시가 날아다닌다하여 비강이라고 불리운다. 죽은 생명체에 생명을 불어넣은 흔적으로 부적이 붙어 있어 누군가의 주술로 인해 부활 한 것은 틀림없으나, 꼬리와 같은 돌출체로 공격하는 방식을 보면 마치 흑사봉을 연상케하므로 죽은 흑사봉과 괴수들이 함께 땅속에 묻힌 채 굳어진 것이라 짐작할 뿐이다. 비독마굴의 ‘석귀’보다 더 강한 ‘토’ 속성을 지닌 오행수이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68갑자
880
954
1192
26822
불가
◈ 사도 ◈
'사도'는 마교 교주 마혈천황의 아들로 락사와 정파에 의해 죽은 아비의 원신을 부활시키는 혈마 의식을 거행하던 중 흑소의 붕괴로 인해 시공 속으로 육신이 영원히 흩어져버린 비운의 인물이다. 최근 사도의 원신이 부활하여 중원에 나타났으며 초원 지대에서 멀지 않은 곳에 오행수들을 이끌고 마교의 세력을 수복하기 위한 진을 구축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사도의 원신을 부활시킨 자가 비독신교의 교주이거나 혹은 악수의 통치자 락사라는 소문도 있으나 소문만 무성할 뿐 아직까지 밝혀진 바는 없다.
레벨
공격력
정확도
방어력
생명력
테이밍유무
72갑자
?
?
?
?
불가
 
(주)태울코리아 | 대표이사 조현태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31 4층
사업자등록번호: 314-81-11180 | 전화: 02-559-9943 | FAX: 0303-0907-9635 | E-Mail: xiahgm@taewool.co.kr